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8K NEO QLED TV KQ75QNC800FXKR모델은 혼수용 가전용품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고 있습니다.

화질 편리성 다 좋고, 반응속도가 빠른 덕분에 영화, 넷플릭스, 게임까지 버벅임 하나도 없이 볼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죠.

실제로 KQ75QNC800FXKR 모델에는 일반 LED 사이즈의 1/40 밖에 안되는 모래알 수준의 mini LED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화면을 볼 때 거슬리는 것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눈 앞에서 보는 듯한 착각을 만드는 화질 덕분에 영화관 자체를 통째로 빌린듯한 착각을 하게 만드는 몰입감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여기에 삼성만의 세심한 서비스로 오전에 급하게 설치를 부탁하더라도 거의 당일 설치가 가능하고, 꼼꼼한 검수와 A/S 덕분에 많은 고객분들이 잘 모르더라도 편안하게 언제든지 문제가 생겨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죠.

여기에 OTT(넷플릭스, 디즈니, 왓챠 등)을 볼 때 업스케일링을 해준다는 것 역시 KQ75QNC800FXKR의 큰 특징입니다.

업스케일링이란?

원래는 1080p 이하의 저화질, 4k화질의 원본 컨텐츠의 화질을 8K로 끌어 올리는 기술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이 기능이 미친 이유가, 기존에 저희가 보는 대부분의 컨텐츠들은 1080p로 고정이 되어있는데, 이런 컨텐츠는

일반 QLED TV에서는 그냥 기존 화질로 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좋은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어도 소프트웨어가 별로라서 

비싼 TV값을 못하는데, KQ75QNC800FXKR의 경우에는 강제로 업스케일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깨지는 화면, 저화질의 볼품없는 컨텐츠를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로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렇게 어떠한 장치도 없고, 속도의 저하도 거의 없는 상태에서 화질을 보정하고 최적화 해주는 기능이 있는 TV는 국내에서 KQ75QNC800FXKR 가 유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HDR10+ 기술이 탑재되었는데, 이 기능이 탑재되면 화면의 어두운 부분을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보정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영화를 볼 때 어두운 장면이 자주 나오는 공포물이나, 액션물 등에서 왜곡없이 눈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의 최대 강점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얇은 두께와 대비되는 넓은 화면인데요.

신혼 살림을 차린 부부님들이 거실에 하나 딱 두고, 쇼파에서 함께 영화를 보거나, 재미있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을 볼 때 다른 고가의 TV에서도 구현 못하는 8K화질의 컨텐츠를 마음대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영화관을 대관한 듯한 몰입감과 착각을 줄 수 있는 특별한 TV이자, 색감, 화질, 몰입감 모든 면에서 완성도가 가장 높은 모델인 만큼 영상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나, 평상시에도 집에서 TV를 볼 일이 많은 분들이라면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TV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컨텐츠는 많이 나오지만 제대로 집중해서 보기 어렵거나, 몰입이 잘 안되는 이유는 몰입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생동감과 생생함을 주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의 경우에는 그럴 고민 없습니다.

심지어 평소에 보던 영화나 애니, 컨텐츠 등이 완전히 차원이 다른 컨텐츠로 탈바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영화, 실내 콘서트를 집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365일 1년으로 따졌을 때 정말 효율의 끝판왕이자, 가격이 아깝지 않는 혼수품 1순위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기에 OLED 제품의 경우에는 3년 이상 사용했을 때 번인 현상이 생기면서, TV를 교체하거나, 새로 사야하는 경우, AS를 ㅏ맡겨야 하는 경우도 비일비재로 발생하는데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의 경우에는 그런 번인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3년 이상 사용하더라도 항상 일관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특별한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여기에 와이파이 연결도 wifi6 지원을 해주다보니, 기존의 스마트tv를 보면 고화질 (4K)영상 등을 볼 때 버퍼링이 생기고, 버벅거리거나 와이파이 연결 끊기면 자동 재연결 안되거나 늦게 연결되는 제품들 많은데 KQ75QNC800FXKR는 자동으로 WIFI를 재연결 하는 속도가 타 TV와는 비교 안 될 정도로 엄청 빠르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OTT 컨텐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이 부분은 구매하셔서 직접 체감해보시면, 과거의 2~300만원짜리 TV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체감이 되고, KQ75QNC800FXKR로 영상을 보다가, 스마트폰이나 중고가형 TV로 봤을 때 역체감이 생길정도로 어마어마한 퀄리티의 TV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TV 시청을 자주하고, 집에서 3년 이상 TV를 바꾸실 생각이 없는 분들이라면 선택을 마다할 이유가 없는 최상의 선택이 KQ75QNC800FXKR라고 할 수 있습니다.

8K라는 어마어마한 화질

HD, FHD, 4K영상을 8K로 업스케일링 해주며 세상에 현존하는 모든 컨텐츠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특징

3년이 지나더라도 번인 현상이 없어서 5년, 10년도 꾸준히 쓸 수 있는 특징 덕분에 가성비까지 갖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 LED의 1/40이라는 말도 안되는 모래알 사이즈의 mini LED기술이 적용된 KQ75QNC800FXKR로

평생동안 행복한 컨텐츠를 즐기시길 바라는 분들 (영화 매니아, 스포츠 매니아, 게임 매니아, 콘서트 매니아) 분들이라면

구매 가격을 1년 이내에 뽑고도 남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