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4년 신학기가 되면서 태블릿, 패드형 PC를 선택하는 대학생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생각보다 노트북은 무거워서 안쓰지만, 공강이나 쉬는 타이밍에 스마트폰 보다는 조금 큰 패드종류로 인강을 듣거나,

유튜브를 보거나, 다른 작업을 하는 용도로 많이 쓰는데요.

2024년 추천드리는 태블릿 PC 라인업 알려드릴테니 본인에게 맞는 제품으로 하나 잘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대학생 또는 프리랜서 분들을 위한 중고가 보급형 모델 라인업들입니다.)

 

 

1위.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85만원 (10.9인치)

이미 예상하셨겠지만 아이패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패드 프로나, 일반 모델보다는 대학생 분들이라면 에어 5세대 모델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IOS최적화가 되어있어서, 게임, 영상편집 다들 가능하고, 애플 라인업과 연동을 했을 때 효율이 좋다는 점.

보안성, 필기감, 멋, 무게까지 사실 대학생 분들이나 프리랜서 분들이라면 필수품에 해당하는 제품이죠.

 

M1칩이라 영상, 디자인 편집하기에도 좋고, 에어 라인업이라서 가볍죠.  겨우 462g.

아쉬운 점은 딱 하나 60hz 주사율이라는 것. 이것만 제외하면 100만원 미만 태블릿 중에선 가성비 가장 좋은 모델이자

인기 있는 모델이라, 직접 구매,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새해 선물로 주시기에 정말 괜찮은 추천제품이고

심지어 쿠팡에서도 리뷰가 20,683개나 달린 제품이라는 점. 돈이 많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선호하시면 무조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Apple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COUPANG

www.coupang.com

 

2위 갤럭시탭A9+ 35만원 (11인치)

메탈 바디에 3개 화면분할이 가능한 11인치 태블릿입니다.

무게도 480g이라 작은 페트음료 정도의 무게라 대학생 분들이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없는 무게라 추천을 드려요.

가격도 35만원인 가성비 보급형 태블릿 PC에 삼성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라서 AS나 서비스 부분에서는 빠르게 지원을

받을 수 있기에 추천드리는 모델이에요. 실제로 쿠팡 리뷰도 246개에 평점 5.0만점 제품이라 중저가형 태블릿이 필요한

분들. 아이패드를 사기엔 부담이 되는 분들에게는 입문용으로 정말 괜찮은 제품이거든요.

심지어 셀룰러 제품이라 5G 가능하고, 삼성폰이랑 연동되니까 괜찮고, 유튜브, 웹툰용으로는 최적화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 이상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조금만 더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 A9 플러스 태블릿PC

COUPANG

www.coupang.com

 

 

3위 샤오신패드2024 15만원 (11인치)

사실 이번 포스팅은 이 제품을 위해 2024년 가성비 태블릿 추천하는 글을 쓰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바로 레노버의 샤오신패드 2024모델. 11인치 인데도 불구하고 14만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 

아래 쿠팡 링크에서 더 잘 찾아보시면 10만원 초반대도 가끔 나오지만, 제가 찾은 모델은 14만원이 최저가.

아쉽게도 국내 내수용은 없고, 중국 내수용이라 해외직구가 가능하지만, 그런 모든 불편함을 감수해도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가격이라.. 갤럭시A9+의 메탈바디? 여기도 메탈바디구요.

레노버펜슬까지 지원을 하다보니 짭아이패드처럼 필기용으로 쓰기도 적합합니다. (펜은 별도 구매)

여기에 90Hz의 고주사율까지. 탑재하니 1위 아이패드와 2위 갤럭시A9+의 장점만 합친 제품이죠.

물론.. 중국산+AS문제+제품뽑기운 등의 악재는 있지만, 10만원대 잖아요?  입문용으론 부담이 1도 없는 제품.

 

레노버 샤오신 패드2024 태블릿 PC 테블릿 11인치 8+128G 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샤오신패드 한글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4위 레노버Y700 35만원 (8.8인치)

 

11인치 태블릿은 아니지만 대학생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라인이라 하나 추가로 소개합니다.

바로 30만원대 게이밍 태블릿! 375g 경량바디, 초대형 VC쿨러, 120Hz 주사율, 240Hz 터치샘플링 퀄컴 스냅드래곤870에

램 12G까지. 스펙만 보면 거의 백만원대 아이패드 프로나, 갤럭시 S9급으로 나왔는데 가격이 35만원이라니. 최고죠.

남자 대학생분들 (특히 게임 많이 하는)이라면 앞의 제품 싹다 잊어버리고 사도 괜찮은 모델이라 라인업에 넣었습니다.

심지어 레노버 제품인데도 리뷰 150개에 별점 5점짜리 제품이니, 구매하시기 전에 아래 링크에서 리뷰 몇개만 살펴보세요.

후회하지 않는 가성비 태블릿 (마음 속의 1순위)입니다.

 

 

레노버 태블릿 LEGION Y700 12G+256G WIFI

COUPANG

www.coupang.com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2024년 가성비 태블릿 Best4를 살펴봤는데요.

정말 필요하고 좋은 라인업만 소개해드리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위 링크들 살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