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새로 시작한 게임 AFK아레나, 은근히 재미있어서 오래할 것 같은데,

AFK아레나 초보자는 과연 뭐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래 링크들을 통해서 한번 확인해보시고, 오늘 알려드리는 AFK 아레나 10가지 초보팁을 보시면,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더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다 제가 하루정도 플레이해보니, AFK아레나 완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분들을 위한 꿀팁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실수했던거, 이거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것들 위주로 10가지 알려드릴게요!)

 

1. 노가다 게임 아니다, 자동 노가다 탑재.

게임을 하다보면 빠르게 진행을 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 이 게임은 조금 호흡을 길게 가지고 가야하는 게임이에요!!

자동으로 노가다를 대신해주는 시스템이 있어서, 아무 사냥도 안하고 있어도, 재료를 알아서 모아주거든요.

시간당 경험치, 골드, 영웅 레벨업 시키는 재료를 알아서 주는데, 이것을 충분히 모으기만 해도

퀘스트 진행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이걸 2~3일만 모아둬도 5~60초중반까지 갈 수 있습니다.)

 

2. 리세마라는 다시 깔 필요없이 서버만 바꾸면 된다.

리세마라 하는 방법은 다른 링크 참고해주세요.

다른 게임은 게임을 지우고, 데이터를 날리고 다시하고 그래야 했는데,

시스템설정에서 서버선택만 하면 새로운 캐릭터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루 정도하면 리세마라 여러번 돌릴 수 있는 뽑기권도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아참, 쿠폰이 있으면 조금 더 편하겠죠??

어제 제가 AFK아레나 쿠폰과 관련된 글을 올렸어요. (아래 링크 참고)

AFK아레나 쿠폰 모음 (4/30)까지

 

3. 처음부터 완벽한 덱은 필요없다.

(다이아 굉장히 많이 나온다, 나중에 뽑아서 바꾸면 됨)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다이아가 7~8000개 금방 쌓여있습니다.

(하루 만에 8천개 먹었습니다.)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 한가지가 나오면, 그걸 무조건 61렙까지 키우시고, 나머지는 천천히 키우세요.

뽑기권도 퀘스트로 조금씩 주기도 하고 하니까 퀘스트하다가 막히면 그 때나, 다른 영웅 뽑아서 다음으로 넘어가는

용도로만 쓰세요.

 

4. 길드는 꼭 들어가자. (길드상점, 길드사냥)

이건 들어가야 하는 이유가, 다른 영웅들의 도움을 받아서 버프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도서관 기능)

길드상점과 길드사냥을 통해서, 각종 재료를 얻을 수 있어요. 

은근히 여기서 나오는 템이 꿀 장비템이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5. 페북 2번 공유하고 손오공 받자!  (근접 메인딜러 효율 좋음)

이건 캡처를 못해서 그런데, 페북을 2번 공유하면 손오공이라고 하는 캐릭터를 주는데, 

분신술을 써서 4개의 캐릭터가 몇초간 극딜을 해줄 때도 있고, 단일 데미기가 강한 스킬을 쓰기도 하는 등

효과적이더라구요. (아레나에서 61렙 손오공 한마리때문에 진적도 있어요 ㄷㄷ...)

무료니까 꼭, 꼭 받으세요!

 

 

6. 아레나, 이계의미궁, 시련의탑을 자주가자. (영웅 업글용 재료 드랍)

영웅의가루라고 하는 아이템이 있는데, 이게 나중에 10렙, 20렙, 40렙, 60렙 단위로 성장돌파할 때 필요한 재료인데,

많이 나오는 재료가 아니에요. 위 3가지에서 드랍이 잘 되니까 여기서 꼭 드시고 가세요!!

여기서 얻은 재료들은 아래 상점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덱 마구잡이로 지르지 말란 이유가 여기에 있는데요. 미궁상점에서 원하는 캐릭터 구할 수 있습니다!! (3일정도 하면 하나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길드 상점에서도 다양한 장비템이 있는데, 아래 이야기를 하면서 말씀드릴게요. 

 

7. 아이템 강화하지 말자. (돈아까움)

초반에 나오는 아이템들 장비 강화하는데, 그냥 일반템들을 넣어서해도 되긴 하거든요??

그런데 다른 게임들처럼 장비 강화수치가 퀘스트나 PVP를 진행하는데 큰 영향을 미친다?

후반은 모르겠지만, 아직 초중반에는 불필요하단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그 재료랑 장비 모아서, 나중에 빨간색 아이템, 보라색 아이템 나올때 지르세요!)

AFK 아레나 초보자 분들을 위한 팁이라면 장비는 2번째, 영웅 렙업이 1번째!!

 

8. 로그인 보너스를 활용하자. (일일퀘스트)

로그인만 해도 주는 상품들도 빵빵하고, 일일퀘스트랑 그런 것들도 포함하면 강화재료, 영웅 렙업 재료 잔뜩 주니까

꼭 챙기세요!! (나중되면 모자라서 허덕거리는...)

 

9. 상점에서 영웅의가루가 나오면 무조건 사자.

마찬가지입니다. 영웅의가루는 영웅 돌파하는데 유용하게 쓰이는 재료인데 정말 드랍이 잘 안되요...

눈에 보일 때마다 무조건 삽시다. (다이아보다 이게 더 귀할수도)

 

10. 어느정도 덱이 완성되면 다이아를 아끼자.

상점이랑 뽑기권을 활용해서 덱이 어느정도 완성되면, 나중에 퀘스트로 주는 에픽 영웅들이랑 조합하면

어느정도 퀘스트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을겁니다.

AFK 아레나 초보자 분들을 위한 팁이라면 다이아가 많다고 뽑기 많이 굴리면, 나중에 장비 맞추는데 피봅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ㅜㅜ)

 

나중되면 장비를 다이아로 사야하는 시기가 오니, 그 날을 위해서 아껴두세요!

 

오늘은 AFK아레나 1일차 뉴비가 알려드리는 10가지 꿀팁에 대해 이야기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추가적인 도움이 더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더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