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집에 좋은 TV나 초대형 비싼 TV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많이 계시지만, 사운드바는 쉽게 넘어가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먼저 삼성 85인치 대형 고화질 TV는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 있어서 추천을 드린적도 있어요. 가성비를 고려한 가격 측면에서 삼성 TV중에 가장 믿을 수 있고 좋은 모델이라서 먼저 알려드리지만, 이런 TV가 아니더라도 중고가의 사운드바는 무조건 필수입니다.

그 이유를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KQ75QNC800FXKR) 후기 모음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8K NEO QLED TV KQ75QNC800FXKR모델은 혼수용 가전용품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고 있습니다. 화질 편리성 다 좋고, 반응속도가 빠른 덕분에 영

hjpotter.tistory.com

 

2023 Neo QLED 4K QNC83 (KQ85QNC83) 쿠팡 로켓 설치해야 하는 이유

삼성 85인치 이상의 초대형 TV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2023 Neo QLED 4K QNC83 (KQ85QNC83)모델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으신 분들이 적잖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30평형대 아파트에 설치하기 딱 좋은

hjpotter.tistory.com

저희가 영화관에 가는 이유는 더 좋은 영상 컨텐츠를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다는 마음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셨죠?

헌데 하나를 빼먹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바로 웅장하고 압도적인 사운드.

영상 + 사운드 이것 두가지를 함께 즐겨야만 제대로 된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공포영화의 BGM이지요. 아무리 무서운 장면이 나온다 하더라도, 해당 장면에 우스꽝스러운 음악을 넣어둔다면 사람들이 무서움에 떨리가 없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지브리 스튜디오 역시, 히사이시조라는 음악가가 없었다면 지금처럼 오래도록 사랑을 받지 못했겠죠.

그만큼 음향이 주는 효과와 감동은 무시할 수 있는 정도도 아니고, 오히려 영상보다 더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입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 BTS, 성시경, 임영웅과 같은 가수분들의 노래를 입체적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보스 사운드바 900입니다.

 

왜 그런지는 아래 영상만 한번 보셔도 충분히 이해가 가실 것 같습니다.

 

몰입감을 그야말로 새로 만들어내는 수준인데, 이 사운드바가 좋은 이유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도 연동이 가능하고, 집에 있는 TV와도 연동할 수 있어서인데, 이는 여러분이 즐기는 모든 컨텐츠를 2배, 아니 3배이상 고퀄리티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영화관을 그대로 집으로 가져온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게다가 TV처럼 쉽게 망가지지도 않으니 최소한 5년 동안은 고퀄리티 음질을 즐기실 수 있는 점도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요즘 컨텐츠들이 재미가 없고, 아쉬운 부분이 조금 있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스 블루투스 스마트 사운드바 900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