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너무 오르면서, 해외를 경유해서 결제하는 방법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방법만 딱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NORD VPN을 설치한다. (다른 VPN 아시면 다른거 설치해도 됩니다.)

 

<NORD VPN설치 링크>

 

 

VPN 이상의 가치, 노드VPN! 10주년 역대급 69%할인!

클릭 한 번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온라인 보안 강화! 전세계 가장 빠른 속도의 노드VPN을 69%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해보세요. 지금 결제 시, 100% 증정 추가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kerion.info

Nord VPN을 쓰는 이유는 딱 한가지. 유료 VPN이지만 3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만 딱 하고, 해지하면 되어서 좋아서 사용하는 것이고,

비슷하게 유료 VPN이지만 무료 혜택을 주는 어플이 있다면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료 VPN은 절대 비추에요. 괜히 트래픽 빼앗기거나, 이상한 정보 심어서 스마트폰이나

PC의 성능 저하가 생기는 경우 있거든요.

여기에 유료 VPN중에서도 우회 구매가 먹히는 국가를 지원안 하는 곳도 있어서

무난하게 대부분의 국가를 지원해주는 NORD VPN을 추천드린 것입니다.

(참고. NORD VPN은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끝나고 삭제하는 것을 추천. 계속 쓰면 유료결제 발생합니다.)

 

2. VPN을 통해서 국가 위치 변경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위해 추천하는 국가는 인도, 튀르키예, 아르헨티나, 우크라이나, 필리핀이 있습니다.

(최근에 인도쪽은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유로로 결제되어서 한국이랑 비용이 비슷해져서..)

VPN을 설치하면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따로 뜹니다.

 

참고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했을 때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금액은 환율에 따라 조금씩 달라요)

  • 튀르키예 : TRY29.99 (1,500원 정도)
  • 인도 : INR 129 (2,000원 정도)
  • 아르헨티나 : ARS 389 (1,800원 정도)
  • 말레이시아 : MYR 17.9 (5,000원 정도)
  • 브라질 : BRL 20.9 (5,500원 정도)
  • 멕시코 : MXN 119 (7,600원 정도)
  • 홍콩 : HK 68 (11,000원 정도)

이 나라중 우회 결제 먹히는 나라 중 아무 곳이나 고르면 됩니다.

Nord VPN 국가 선택창.

3. 유튜브 새계정 준비하기

기존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번이라도 결제한 계정은 안됩니다.

이미 결제 내역이 유튜브에 남아있기 때문에 VPN을 사용해서 국가를 변경하더라도 계정에 남아 있는 국가를 기준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한국으로 잡히거든요. 아예 새로운 계정을 준비해주세요.

(당연히 Nord VPN을 통해서 국가를 바꾼 상태로 새로 가입해야겠죠?)

 

4. 유튜브에서 국가 변경하기

Nord VPN으로 접속한 국가로 바꾸시면 됩니다.  유튜브 채널 접속해서 점 3개 누른 뒤, 위치를 눌러서 국가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위치 누르고 선택하면 되고, 무난하게 아르헨티나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5.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기

결제는 VISA, MASTER 카드로 해주셔야 하고, 주소 설정은 해당 국가의 주소로 해야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국가의 주소가 있어야 하는데, 가장 무난한 방법은 해당 국가의 호텔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찾는 방법은 구글맵에 아르헨티나 호텔이라고 치면 되고 주소가 나오면 그대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구글맵에 아르헨티나 호텔 치면 나오는 정보.

아르헨티나 호텔 주소 하나 공유드릴게요. 아래 주소로 쓰시거나 막히면 다른 주소 구글에 찾으시면 됩니다.

[힐튼 부에노스 아이레스]

Macacha Güemes 351, C1106BKG CABA, Argentina / 우편번호 C1106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이렇게 우회 결제 한번만 해두시면 최소한 5~7배는 저렴하게 유튜브를 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유튜브 잘 연결해두시고, 좋은 TV로 집에서 OTT부터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품들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2023 Neo QLED 4K QNC83 (KQ85QNC83) 쿠팡 로켓 설치해야 하는 이유

삼성 85인치 이상의 초대형 TV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2023 Neo QLED 4K QNC83 (KQ85QNC83)모델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으신 분들이 적잖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30평형대 아파트에 설치하기 딱 좋은

hjpotter.tistory.com

 

 

갤럭시S23 FE 자급제 구매혜택 가장 좋은 곳

이번 갤럭시S23 FE 자급제가 출시하면서 세컨폰으로 사용하기 정말 좋은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자급제 폰은 공식 홈페이지 말고, 다른 루트에서 구매했을 경우 저렴한 경우가 정말 많이 있습니

hjpotter.tistory.com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KQ75QNC800FXKR) 후기 모음

삼성전자 8K Neo QLED TV QNC800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8K NEO QLED TV KQ75QNC800FXKR모델은 혼수용 가전용품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고 있습니다. 화질 편리성 다 좋고, 반응속도가 빠른 덕분에 영

hjpo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