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삼성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앱카드 어플은 꼭 설치해주시고,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대한 주의사항도 알려드릴게요.

앱카드 어플을 켜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라는 링크가 있으니, 그것을 들어가주셔도 좋고,

팝업을 끄게 되면, 카드사 위에 삼성카드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고 사용하라는 링크가 별도로 있으니

들어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삼성카드 중에서 혜택이 그래도 꿀이라고 하는 삼성 탭탭오카드를 쓰고 있어요.

 

 

 

 

 

[탭탭오카드 주요 혜택 정리]

1. 스타벅스 50% 할인 or 카페할인 30%

2. 쇼핑몰 할인 7%

3. 교통통신 할인 10% 

4. CGV, 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지원금을 받으면 추가적으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것을 알려드리는 이유는 아래 사진에서 알려드릴 텐데요.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한 내역도, 이용실적에 포함할 수 있고, 여러개의 삼성카드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삼성카드 중에서 탭탭오카드 처럼 삼성카드 중에서 혜택이 좋은 것을 골라서

현명하게 사용하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현명한 소비자가 더 오래오래 생존할 수 있습니다.)

아예 안 쓸수 없는 필수적인 것들은 지원금으로 사고, 탭탭오카드의 할인 혜택을 이용해서

좀더 절약된 소비를 할 수 있다면? 일석이조겠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주요 내용정리 / 삼성카드 어플] 

신청하기 전에 약관처럼 알려주는 내용인데,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은 세대주님만 가능하고,

삼성카드도 다른 카드사와 마찬가지로 공적마스크와 같이 5부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출생년도에 맞춰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세대주가 삼성카드에서 신청하면 보유한 카드로 결제할 때, 자동으로 지원금 먼저 사용된다고 하니 확실히 편하겠네요.

위 사진에서 우측하단에 있는 신청/확인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겠냐고 물어보고, 그것들을 체크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별도의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긴급재난지원금 기부관련 주의사항

 

신청하는 방법은 그냥 신청버튼을 눌러서 클릭하면 자동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어요.

아래 사진을 통해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봐주세요.

 

 

 

 

 

 

여기 보시면 기부금액이라고 적혀있고, 전액기부라는 체크표시와 금액을 표시할 수 있는 란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부를 원하지 않으시면 저 사각형 칸에서 꼭 0을 입력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위처럼 신청이 완료됩니다. 저도 결과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0원을 입력했고, 그렇게 하면

기부금액은 0원이고, 사용가능 금액과 사용가능 지역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줍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의 경우엔 특정 지자체에서만 쓸 수 있었는데, 이렇게 해주니 조금더 사용이 편해지겠네요.

그리고, 삼성카드 카카오톡을 연결하신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이 신청내용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이것으로 삼성카드 어플을 이용해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포스팅을 위해 기부금을 0원으로 설정했지만, 아직 경제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약간의 금액이라도

기부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