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3일에 1호가될순없어에서 정말 재미있는 커플 심리테스트를 했어요.

일단 먼저 부부 커플 심리테스트를 해보시죠!

1. A4 용지 2장을 준비합니다. 커플/부부끼리 각자 한 장씩 나눠가집니다.

 

2. 3분짜리 모래시계 또는 알람 어플을 이용해서 3분을 측정합니다.

 

3. 나, 토끼, 다리, 열쇠를 이용해서 문장을 구성합니다.

 

4. 각자 작성한 글을 바꿔서 봅니다.

 

자.. 그럼 이게 왜 부부 커플 심리테스트인지 아래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


 






나 = 본인

토끼 = 배우자

열쇠 = 재물

다리 = 인생

 

위 단어로 바꿔서 대입해보세요.

 

저는 이렇게 만들었어요.

다리를 건너서 토끼와 내가 손을 잡고 양손으로 열쇠를 손에 쥐었다.

라고 만들었어요. 그럼 해석이 이렇게 되는데요.

(인생)을 건너서 (배우자)와 (내)가 손을 잡고 양손으로 (재물)을 손에 쥐었다!

 

라는 해석이 되는데요. 결국엔 사이좋게, 손잡고 돈을 많이 번다라는 내용으로 나오는데

1호가 될 순 없어의 해석들을 보면 딱 맞아서 신기한 부부 커플 심리테스트구나. 라는 생각에

여러분들에게 공유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해석이 나왔나요?

재미있는 해석이 나오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