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직장인은 꼭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 5가지

실제로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매일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고, 짜증이 나는 일들이 정말 많이 있죠.

그런데 이 이유가 만약에 영양부족 때문이라면? 특히 요즘 물가가 비싸다 보니 제대로 끼니를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 분들은 이런 만성피로부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질 못하실텐데, 밥 2끼 비용 정도로 여러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1. 비타민 B군

 

이건 무조건 직장인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바로 챙겨드셔야 하는 필수 영양제입니다.

비타민B군은 에너지 생성을 해서 아주 중요하고, 만성피로를 해결해주는 해결사 역할을 해주죠.

즉 비타민 b 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하루 한 알은 먹어야 하는 영양제이며 특히 직장인들이라면 서랍이랑 집
최고 두곳에는 구비를 해주면 좋겠습니다.

 


 

2. 오메가3

이건 여러분이 만약에 몸매 관리를 하겠다고 다이어트 식단을 하는 직장인들이라면 진짜... 요요나 다이어트 부작용 겪기 싫으시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영양제입니다. 몸의 혈관을 깨끗히 해주는 진공 청소기이자, 좋은 지방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혈관에 염증이 생기거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등이 몸에 쌓이면 혈관이 막히게 되는데 이게 쉽게 말하면 몸 속 혈관에 병목 현상이 생긴다는 것이죠.

여기에 오메가3는 위 점막에 자극을 안주고 노안을 막아준다는 효능이 있어서, 노트북을 많이하는 직장인이라면 하루 한알 꼭 챙겨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33. 프로바이오틱스

이름이 어려우니 쉽게말하면 유산균입니다. 

사람의 몸이 상태가 안좋아지면 내장 쪽에 부패한 균들, 유해균들이 쌓이는데 이것들과 싸워주는 유익한 균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소화불량에 걸렸거나, 변비가 있거나 화장실에서 오랫동안 좋은 소식을 못 듣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영양제이죠.

특히 매일매일 더부룩하거나, 배만 불룩 튀어나오신 분들이라면 이 영양제도 구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비타민D

이건 진짜 여러분들이 꼭 알아야 하는 영양제에요. 왜냐하면 비타민D는 광합성할 때만 나오는 영양분인데 직장인분들..

해뜨는 것 자주 보실 수 있으세요? 아니, 햇볕은 자주 쬐시나요?

이른 아침에 해 뜨기전에 출근해서 해지면 퇴근하는데, 언제 광합성해서 비타민D를 만드십니까.

특히 비타민D는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어서 겨울철 감기에 잘 안걸리게 해주고, 각종 질병에 대처를 잘 할 수 있게 해주는 귀중한 녀석이죠.

여기에 좋은점. 비타민D는 지용성이라 소변을 보더라도 배출이 안 되어서 일정양만 매일 먹어주면 알아서 흡수되는데

성인 기준으로는 5000IU정도만 채워주시면 됩니다.

 

5. 코엔자임Q10

사실 이 영양소는 말이 많아요. 

과거에는 못들어봤는데 최근에 광고가 뜨면서 올라가게 된 영양제거든요.

헌데..? 이녀석의 역할이 항산화제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게 왜 좋냐? 우리 몸속에는 활동을 하면 몸에 노폐물 찌꺼기가 생기는데, 그걸 활성산소라고 합니다.

그런 활성산소로부터 코엔자임Q10이 보호를 해주다보니, 정자와 난자도 보호해주고, 불임 문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원만한 부부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라도 꼭 드시길 바랍니다. 

 

 

 

마그네슘 가성비 추천 TOP 4 (직장인, 부모님 위주)

마그네슘 가성비 추천 TOP 4 국내에서 파는 대부분의 마그네슘 제품은 흡수율은 떨어지고 가격은 저렴한 산화 마그네슘 제품을 쓰다보니 제대로 된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는데요. 마그네슘을 제

hjpotter.tistory.com

 

종합비타민 이렇게 고르세요. TOP7

종합비타민 이렇게 고르세요 TOP7 국내용 4가지, 해외용 3가지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영양제를 많이 먹으시는 분들 정말 많죠. 관절, 스테미너, 칼슘, 오메가3 등등 그런데 헌데 여러 개의 영양

hjpo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