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사이트가 생겼는데, 요일제로 조회가 가능하고,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조회 가능한 것 다들 아시죠??

서울시에서는 이것보다 더 깔끔하게 조회할 수 있게 정리해 둔 정보가 있어서 공유드려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실 수 있도록 걸어두긴 했는데,

요일별로 안 기다려도 되고, 공인인증서도 없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아래와 같이 되어있는 곳에 개인정보도 필요없이, 본인에게 해당하는 수치만 입력해주세요.

(불필요한 인증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위와 같이 본인에게 해당하는 자료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본인이 어떤 부분에 적합한 대상자인지,

모의 결과를 알려주는데요.  아래 자료 참고해주세요.

 

 

위처럼 어떤 부분에서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고, 어떤 부분에서는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맨 아래에는 긴급재난지원금 조회했을 때 총 얼마의 비용을 받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더라구요.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한데, 인증서도 복잡하고, 요일별로 기다리는 것도 힘든 분들이라면

이런 식으로라도 모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으니, 도움이 정말 많이 되지 않을까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모든 종류의 코로나 긴급재난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코로나19 통합사이트

서울시 코로나19 통합정보 사이트로 안전·방역(발생동향, 클린존, 선별진료소, 해외입국자 안내, 일일브리핑, 홍보물&공적 공급마스크, 보도자료, 일일 소식지&대응일지, 신고(응답소)), 생활정보(주요뉴스, 생활경제 지원, 온라인전시&공연, 온라인도서관, 온라인체육관, 시민생활수기, 언론사 팩트체크, 심리지원), 시민 참여(잠시멈춤 캠페인, 온-서울캠페인, 시민제안)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seoul.go.kr

 

참고로 최근에 발표한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조회하는 곳은 아래 링크이니 참고해주세요.

https://www.긴급재난지원금.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