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운세와 심리학은 커플처럼 딱 달라붙어 다니는 정보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특히, 자기 암시를 강화시키는 부분에서 말이죠.

 

하루를 시작할 때 누군가 오늘의 운세에서 "당신의 오늘 하루는 정말 완벽하고 기분 좋은 날이 될거에요."

라고 했다면, 진짜로 그런 기분이 들기 시작하고,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마음이 들거에요.

그 때, 사람의 표정은 부드러워지고, 마음은 여유로워지고, 판단을 할 때도 조금 더 명확한 판단을 할 수 있게 되지요.

즉, 오늘의 운세를 아침에 짧게 읽었을 뿐인데, 정말로 그런 일이 생길 수 있는 것. 

 

저는 이것을 이렇게 표현하고 싶어요.

<운세를 활용한 심리적 플라시보 효과>

 

 

 

그렇다면? 그런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있을까요?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만 해도 나오기는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 조금 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운세에서부터 사주팔자, 타로, 별자리, 궁합, 손금까지 알려주는 어플. 포스텔러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법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 가장 하단부에 볼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렸으니 참고해주세요.) 

포스텔러 어플 화면입니다.

오늘의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출석 체크하기>를 눌러주세요.

아마 가장 처음 화면에서 보실수 있는 화면이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포스텔러를 좋아하는 이유는, 단순히 글로만 적혀있으면 삭막할 수 있는 운세를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서 보기 더 편하게 만들어 준 것이 가장 컸습니다.

어플을 보면 위에서 날짜를 체크하면 출석을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어요.

출석을 하는 것도 좋은 것이,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해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이 금액을 어느정도 모은다면 오늘의 운세 말고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거든요?

그 중에 하나는 신년당사주라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1만원을 내고 구매했는데..)

굉장히 신빙성 있고 잘 맞는 정보였기에, 가끔씩 다시 보곤 했답니다.

 

 

저의 경우에는, 말년에 잘 풀리는 대기만성 형이라고 하네요. 웃음

다양한 종류의 운세를 측정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 것도 재미있고, 읽을 만한 것들도 많아서

여러가지 올려보도록 할게요. 아무튼, 위 사진에서 오늘의 운세 Free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결과를 계산하는 이미지가 나옵니다.

 

결과가 나오는 로딩화면에서도 귀여운 캐릭터가 여러번 바뀌어 나오는데, 이런 것을 보는 것도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리고 어제의 저의 운세는.... 문제가 생겼을 때 주위의 객관적인 조언과 도움을 구하라. 라고 나왔어요.

아무래도, 항상 좋은 운세만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던 심리적 플라시보 효과로 인해서

행동을 할 때, 운세를 신경써서 움직이기도 하더군요.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잘 보셨나요?? 포스텔러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어플이 아닌

홈페이지 타입으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운명이 궁금할 땐 천기NEW설 포스텔러

사주, 타로, 토정비결 등 당신의 운명에 대한 모든 질문에, 멋진 포스텔러 캐릭터들이 성심성의껏 대답해 드립니다. 안구 정화는 서비스!

forcetell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