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험은 필요하다는 것은 다 알아요.

단지, 그 보험이 합리적인 가격인지 아닌지,

보장은 잘 되는지 등을 고민하는게 복잡해서 그렇죠.

보험하면 안좋은 인식이 있는 이유는

보험영업에 시달려서도 있겠지만..

본질은 아래와 같이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불필요하게 가입한 보험으로 새는 돈이 너무 많다.

가성비 좋은 보험 찾기가 어렵다.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고민>

오늘 이 두가지를 한방에 해결해줄 정보를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험닥터 어플 설치 링크▼

 

 

보험 제대로 가입한거 맞아? 내보험 가족보험 인공지능 보닥에서 간편 진단~!(블로그·카페 등 바

보닥은 잘못된 보험을 찾아주고, 나도 모르게 새고 있는 보험료까지 잡아주는 소비자를 위한 진짜 보험앱입니다. 숨어있는 내 보험과 가족보험 조회는 물론, 보험사별 비교분석을 통해 객관적��

cianad.me

[보험닥터 어플 평가]

보험료절감 : ●●●●○

편리한조회 : ●●●●●

상품추천도 : ●●●●●+@

 

[사용 후 한줄 평]

비대면으로 조회 및 보험 평가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인공지능이 객관적인 보험설계를 해줘서 결과를 신뢰하기 좋음

보험닥터의 장점 3가지

 

1. 최적의 보험 설계

2. 분쟁조정 사례확인 보험금 간편청구

3. 내 보험 조회. 진단하기

 

 

특히 중요한 것은 내 보험 조회 하는 것이고, 진단하는 것이겠죠?

일단 내가 얼마를 쓰고있고, 얼마를 내고 있는지 알아야지

보험금을 줄일지, 본인에게 적절한 보험을 만들지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1, 2번은 아직 제가 안해봤지만, 나중에 하게 되면 정보를 추가할게요 ㅎㅎ

가입화면

가입 자체는 편리하네요.

쓸데없는 정보 요구하는 것도 없고, 본인 인증 위해서 연락처랑 주민번호 입력하는 것?

 

내 보험 조회 결과

 

내 보험 조회 결과 볼 때가 가장 편했어요.

한번 가입해두면 자동으로 주민번호랑 연락처로

연동되어있는 보험들을 싹 긁어와서 진단한 결과를 알려주고

조정이 필요한 보험과 해지가 필요한 보험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어요.

종합점수로 체크를 해주는데 저는 97점이네요!

(만족 ㅎㅎㅎ)

 

맺음말

보험은 가입도, 해지도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미래를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은 맞으니까요.

허나, 인공지능이라면? 내 보험조회 쉽게 하는 것은 기본이고,

객관적인 정보 안내는 물론 이미 입력된 모든 상품군을 분석해서

본인에게 최적화된 안내가 가능한 것이 매력적이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해요.

오늘 정보를 통해서 여러분들도 보험으로 새는돈 잘 찾아보시고, 가성비 있는 저축, 소비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