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의 특징

솔직하고 거짓말을 잘 못하는 편이고, 본능에 약한 편입니다.

그러면서 외로움도 잘타는 만큼 주위에 유혹에 쉽게 흔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허나, 그에 반해서 자기중심적이고 변덕이 심한 타입이 많이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양자리의 장점

성향 자체가 낙천적이고, 노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열정적이고,

인생을 즐겁게 사는 이들입니다.  본인만의 확고한 마이웨이를 호불호로 결정을 내립니다. 나이 많은 분들은

양자리에 대해서 굉장히 긍정적이고 좋게 보는 경향이 강합니다. 우울감이 있더라도 쉽게 털어버리는 성격입니다.

험담에 대한 내성도 강한 편입니다.

 

양자리의 연애

형, 누나들을 쉽게 잘 따르는 편이고, 연하에 대해서는 부담감을 갖는 편입니다. 어리광 부리고 싶어하고,

누군가 자신을 챙겨줬으면 하고, 그만큼 본인에게 잘해주고, 따뜻하게 대해주는 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외로움을 많이 타고, 겉으론 표현하지 않아도 은근히 엉큼한 구석이 있습니다.

거침없고 솔직한줄만 알았지만, 내면은 약하고, 감수성도 풍부합니다. 여린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징징대거나 아니면 거만한 것은 못 견딥니다. 그래서 사람을 봤을 때 강한 스타일 좋아합니다.

함께 놀 수 있는 친구같은 연애를 하고 싶어합니다.

 

양자리의 단점

열정파는 맞지만 성실파는 아닙니다. 심심한 것을 참지 못해서 매번 바뀝니다.

뭘 하고 움직이고, 정신사납게 움직이는데 완벽주의자는 아니어서 어딘가 2% 부족해보이는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새침하게 구는것? 도도하게 구는 것을 좋아하면서도 내면은 외롭고 도도하지도 않습니다. 이런 이중성때문에

본인 스스로를 힘들게하는 구석도 있습니다.

항상 심심하고 재미를 찾기에 주위에 친구들이 많고 의리파도 많습니다.

 

2.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의 특징

일단 인기는 많습니다. 서글서글하고 사교적이고, 누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유머감각도 뛰어납니다.

슬랩스틱에서 스탠딩코미디까지 안하는 것이 없습니다. 만인에게 사람을 받고 싶어하는 연예인 체질.

남자는 남자답고, 여자는 여자답습니다.

 

황소자리의 장점

가정적인 사람입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황소자리에는 미인이 많습니다.

성격도 너그럽고, 편하고 부담감도 주지 않는 것이 매력이면서 무기입니다.

이런 성격을 통해서 인맥도 출중히 넓혀가기도 합니다. 조급해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는 무조건 끝장을 보는 신뢰할 수 있는 타입

 

황소자리의 연애

지배욕이 강하고, 소유욕이 강합니다. 

안정감에 굉장히 목을 메기 때문에 연애를 하는 경우 가정으로 이어지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독신으로 사는 황소자리는 굉장히 드문편이고, 주위에 사람이 많은 것을 천성적으로 좋아하는 이들이기에

바람기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보수적인편이라 아무나 사귀지도 않습니다. 

본인의 느긋한 성향과는 반대되는 활발하고 열정넘치는 이들에게 쉽게 매력을 느낍니다.

 

황소자리의 단점

반응이 느리고, 무뚝뚝하고 때로는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보수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자극적인 것보다는 무난하고 평범한 것에 만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겉으론 책임감 강해보이는데, 사실은 책임지기 싫어하는 성향 때문에 모른척, 거짓말에 능숙한 편입니다. 

 

3.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의 특징

여러방면에 있어서 두뇌회전이 빠르고 이해력도 뛰어납니다. 언변이 뛰어나 말을 재미있게 잘하면서도 재치꾼이지만,

다소 개인주의적이고, 본인 취미를 중요시하다보니 이기적인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허나, 자유분방함 속에는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에 순응할줄도 아는 이들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장점

두뇌가 비상하고, 눈치가 빠르고,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성격입니다.

책, 음악, 공부등 모든 분야를 두루두루 잘하는 팔방미인. 노력에 비해 성과가 뛰어난 편입니다.

물과 같은 성품이라 어느 집단에도 잘 녹아드는 타입으로 유쾌한 대화에서부터 전문적인 대화까지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컨설턴트의 느낌.

 

쌍둥이자리의 연애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아니고, 혼자서도 잘 놀 수 있는 타입입니다.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취미생활에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신의 개성을 알아줄 푸근하고 편안한 사람과 사귀고 싶어하며, 연상과의 만남이 잘 어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에는 개방적인 성향인 면이 강합니다.

 

쌍둥이자리의 단점

성실성이 떨어진다? 계획적으로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을 어려워 합니다.

책임감에 대해서 족쇄처럼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에 피하려고 합니다. 

타인의 시선에 신경쓰지 않는 편입니다.

 

4.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의 특징

한마디로 만성피로를 떠오르게 하는 성향입니다. 걱정도 많고, 생각, 현실, 애정 모든 삶을 살아가는 요소들에 대한

현실감각이 너무나도 뛰어나기 때문에 모든것에 쉽게 피로감을 느낍니다. 잔소리쟁이들이 많습니다.

 

게자리의 장점

성실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졌고,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진짜로 잘 챙기고 지켜줍니다.

먼저 배신하지는 않는 타입. 잔정이 많은 인간적인 타입입니다.

뭔가 게자리 사람을 만나면 고마움부터 생각이 납니다. 금전감각도 뛰어난 편으로 손해보지 않고, 통도 큽니다.

 

게자리의 연애

행복과 사랑을 추구합니다. 애정을 갈구하는 편이지만, 여러사람이 아닌 자신을 좋아하는 단 한사람의 애정만

추구합니다. 자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 같은 사람들을 위주로 탐색하고, 그 사람이 자신을 바라보게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애교도 많은 편입니다.

사랑의 기준은 자신을 얼마나 많이 아껴주느냐로 판단을 합니다. 

 

게자리의 단점

상처를 잘입는 편이라, 까칠하거나 공격적인 모습이 강합니다. 주변을 쉽게 경계하는 편이고,

이런 성향에 책임감은 약해서, 남에게 미루고 남이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리더쉽을 부담스러워 하는 편.

자신의 권리를 침범 당하는 것을 못참고, 예민해서 잘못건드리면 폭발할 수 있습니다. 완벽주의성향이 약간 있습니다.

 

5.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의 특징

일을 사랑하는 팔방미인형이 많습니다. 리더쉽도 있고, 강하게 무언가를 주장할 때 명확하고, 명료한 타입입니다.

영업이나 프레젠테이션에서 막힘이 없을 가능성이 높은 이들.

 

사자자리의 장점

성격좋고 환한 웃음. 순수하고 사심이 없어 보이는 웃음에 많은 이들이 무장해제 됩니다. 자신의 주관이 뛰어나고

논리정연하게 이야기하고, 막히는 일이 있으면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서 해결하는 만능꾼.

글쓰기에 재능이 있는 편입니다.

인생이 쉽다고 생각하지 않고, 노력하고, 책임감 있게 끝까지 끌고가려는 리더쉽도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연애

명쾌하게 결단을 내리는 단순함에 끌려, 안정감을 좋아하는 이들과 궁합이 잘 맞는 편입니다. 대화가 모순되지도 않고

거짓말 못하고 솔직한 성격에 진지한 타입입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보호본능을 유발하는 작고 아담한 타입을

이상형으로 여기고, 여자의 경우 역시 자신에게 맞춰주면서도 자신의 입지를 높여줄 수 있는 능력자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자자리의 단점

나르시스트적인 강박관념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나는 괜찮은 사람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 틀에 박힌 사고때문에

워커홀릭에 빠지는 경우가 많고, 인간관계보다는 일 우선입니다. 다른 이들의 조언을 쉬이 듣지 않는 편입니다.

소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답정너가 많은 편이고 감정표현에 서툰이들이 많습니다. 

 

6.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처녀자리의 특징

성실한 모범생 타입이지만, 자기만의 기준이 너무 뚜렷하고, 특이하며, 보수적이고 이상적입니다. 한마디로..

복잡하고 대중과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예술가 타입이기도 합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여성스러운 성향이 강한 이들이 많습니다. 

 

처녀자리의 장점

차분하고, 세련된 타입이면서, 독립적인 성격이 강합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서 부딪히면서 난관을 해결해나갑니다.

남들을 비판하는 것에 능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읽는 것도 능합니다.

 

처녀자리의 연애

보수적인 성향이 강하면서 이를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개방적인 척을 하는 경우도 있고, 이성에게 냉담하면서

소극적인데, 속으로는 낭만적인 연애를 꿈꾸는 감성주의적 성향이 있습니다. 자신을 좋아한다고 따라다니면

거기에서부터 애정이 샘솟기도 합니다. 

 

처녀자리의 단점

자신만의 틀이 너무 명확해서 맞춰주기 어렵고, 복잡합니다.

자기방어가 굉장히 강한 성향으로 남들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않고 질투심이 강합니다.

 

 

7.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천칭자리의 특징

카르페디엠(현재를 즐겨라)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입니다. 낭만주의를 선호하며

친구들과의 즐거운 한때, 애인과의 뜨거운 사랑이 이들의 삶의 원동력입니다.

남들에게 휘둘리지는 않고 본인만의 길을 개척해 나갑니다.

 

천칭자리의 장점

외모지상주의인 이 시대에서 살아남기 가장 적합한 분류의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기품이 있고, 자기 주관이 뚜렷해 주변 상황에 동요하지도 않고,

독립적으로 살면서 중심을 잘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며 천성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연애

바람둥이 기질이 강해서, 주위에 괜찮은 이들이 있다면 일단 대시부터 하고 보는 타입입니다. 본능적으로 유혹을

하려는 성향이 강합니다. 자신을 이끌어줄 타입을 찾으면서도 구속당하는 듯 싶으면 도망가려 합니다. 

이성적인 매력이 강한 이들이라 연애를 어려워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들과 친구가 되는 것이 더 어려울 정도.

개성이 넘치는 이들을 좋아하고, 그를 통해서 본인의 균형을 잡아가려 합니다.

이들에게 이별통보를 받는 순간 정말 끝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입니다.

 

천칭자리의 단점

야망도, 욕심도 없고, 계획도 없습니다. 하루살이처럼 살아가고 실행력이 뛰어나지 않습니다. 게으른 편입니다.

노는 것을 참지 못하고, 본인에 대해 외모를 지적받는 것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8.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갈자리의 특징

통찰력이 뛰어나고, 가슴속엔 독설을 품고 있는 과묵한 야심가 타입입니다.

염세주의적인 면과 현실을 치열하게 살아오는 경향이 강해서 본인의 속마음을 잘 감추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런 모습 덕분에 무게감이 있는 모습도 보이기도 합니다.

 

전갈자리의 장점

눈치가 빠르고, 본질을 잘 꿰뚫어서 거짓말 탐지기 수준.

계산과 계획을 세우는 능력과 야망이 뛰어나서인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도 뛰어납니다.

문제 해결에 대한 조언도 척척 잘해줍니다. 공감보다는 경청을 잘해줍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속마음을 잘 안드러내는 만큼, 이들의 울타리 안에 들어가면 정말 많은 것을 퍼주는 타입.

 

전갈자리의 연애

두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육체적인 욕망에 강해 눈빛 자체에서 정욕적인 느낌을 강하게 느끼는 경우와,

메마른 사막처럼 건조한 표정을 지으며 욕망에 초탈한 케이스. 어떤 쪽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내면이 복잡한 전갈자리와의 연애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갈자리의 단점

속마음을 잘 열지 않고, 사람들은 관찰하고, 탐색하고 살피고, 그래서인지 비관적인 면이 강합니다. 공감이나 위로를

해줄 경우에도 상대방의 속마음까지 들어가려 하지 않고, 겉으로 표면적으로만 위로하려 합니다. 양자리가 단순하고

논리정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면 전갈자리는 단순한 것도 복잡하게 해결해나가려 합니다.

 

 

9.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사수자리의 특징

활발하고 적극적인 행동파이지만, 마음 한켠에는 공허함을 품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자유로운 것을 추구하고

틀에 박혀있는 패턴을 싫어합니다. 

 

사수자리의 장점

편견이 적고, 자유로운 사고방식을 가진 반면, 마음 한켠에는 냉철한 통찰력을 지녀, 진실을 굉장히 잘 찾아냅니다. 

그런 성향 덕분에 모든 별자리 성격중에서 가장 진실하고 솔직한 편. 

그리고, 츤데레 성향이 많습니다. 잔소리를 하지만 부탁을 하면 잘 들어주는.

목표가 있으면 누구보다 빠르게 그것을 달성하려 합니다.

 

사수자리의 연애

모순적인 연애를 많이 발견한다. 금방 사랑에 빠지고, 식고, 그리고 잊어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다. 

본인이 느끼는 사랑의 허무함을 외적인 요소에서 적극적으로 흡수하려는 경향이 강한 타입.

나랑 통하느냐 안통하느냐를 연애와 사랑에 있어 가장 중요시 여기고, 그 중에서 재미를 가장 크게 생각합니다.

맹목적인 사랑을 쏟아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대합니다.

허나, 끝난 사랑에 대해선 미련이 없습니다.

 

사수자리의 단점

잔소리를 싫어하고, 용건만 간단히 하는 소통을 즐깁니다. 지속력, 끈기와 거리가 멀어서, 하기 싫은 일이 생기면

그냥 포기해버립니다. 복잡한 것, 부담스러운 것을 싫어합니다.

 

10.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염소자리의 특징

보수적이고 관료적인 성향이 있으며, 성실합니다.

상하관계가 매우 명확하고 위계질서를 중요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승리할 수 있느냐, 성공할 수 있느냐 입니다.

 

염소자리의 장점

융통성이 있고, 손익계산이 빠른 편이라 손해를 보지 않고, 문제를 유연하게 해결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그 과정에서 본인을 멋있게 포장하는 기술도 뛰어납니다. 게다가 철저한 계획주의자여서 시간이 흐를수록

내면과 외면이 단단해져, 노련해지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염소자리의 연애

연애에 있어서도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함부로 자신의 내면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확 타올라버리는 사랑은 아니고 은근하게 오래가는 스타일입니다. 본인들도 그런 성향을 잘 파악하고 있어서

한번 반한 사람을 잘 놓치 않으려 합니다.

 

염소자리의 단점

소심함을 감추기 위해서 허세 또는 있는 척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만하고 뻔뻔한 성향을 보이는 이들도

간혹 있다. 이럴 경우 권력과 야망을 과도하게 탐내어, 권모술수와 집착으로 상대방을 찍어누르려 하기도 한다.

실패에 대한 불안강박이 있고, 복수심과 질투심도 강한 편이다.

강렬한 욕망과 소심한 성향이 충돌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입니다.

 

11.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의 특징

천재와 미치광이 사이를 줄타기 하는 이들. 

친절하고, 조용하지만 보편적이거나 대중적인 견해에 도전을 잘하며, 때로는 엉뚱한 행동을 합니다.

 

물병자리의 장점

부드러운 말투와 예의바른 태도를 갖춰서 다른 이들에게 호감을 사기가 쉽습니다. 사교적이고, 순수한 면이 있습니다. 

직감이 예리하고, 뛰어난 편이고, 냉정하고 현실성이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물병자리의 연애

사랑에 대해 상처를 잘받고, 오래 기억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 연애 자체에 조심스럽고, 연애를 시도할 때도

안심이 되는 편안한 사람을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념이 확실하고,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물병자리의 단점

외모지상주의에 약한편이고, 타인의 아픔을 위로하는 부분에서 약합니다. 깊은 인간관계를 피하고, 그런 덕분에

쉽게 우울감에 빠지거나 외로움에 빠지곤 합니다. 시간관념이 모호합니다. 기억력도 좋은 편이 아니라서

사소한 것은 쉽게 잊어버립니다.

 

12.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의 특징

타고난 로맨티스트면서 예술가. 세속적인 야망, 부와 권력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뛰어난 감수성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

 

물고기자리의 장점

상상력이 풍부하고, 예술적인 에너지가 풍부해서 창작에 특화되어 있다. 

그만큼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고 원하는 일에 빠지면 열정적이고 집중력이 강합니다.

의리파가 많고, 인간적인 면이 강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연애

상대를 외롭게 만들지 않는 따뜻한 연애 감각의 소유자, 사람간에 웃고 떠드는 것도 좋아하고, 손을 붙잡고 다정하게

이야기하는 것도, 대화를 나누는 것 자체를 좋아해서 말이 잘통하는 연애가 될 가능성이 높다.

감성이 너무 충만한 문제가 있지만, 다정하고 애정이 가득한 모습에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듬뿍 받을 수 있는 타입.

사귀게 되면 사랑을 듬뿍 퍼줄 그런 타입입니다.

 

물고기자리의 단점

현실속에 사는 것을 힘들어하고, 상처도 잘 받습니다. 그런 성향이 귀찮음으로 발전해서, 생각만 많아지고

결국 실천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쉬운길을 택하려고 하는 경향이 강해서, 사기나 도박의 유혹에 약한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