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쪽같은 내 새끼 재방송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요즘 채널A에서 새로 시작한 프로그램중 하나로 5월 29일 부터 시작한 예능입니다.

금쪽같은 내 새끼는 요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으로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을 하는 프로그램이고 이번주에 재방송은 아래와 같은 스케줄로 나온다고 하고 있습니다.

요즘 세상이 흉흉해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잖아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육아와 관련된 사건사고와 이슈들이 터지고 있는지금 이순간 금쪽같은 내 새끼라는 프로그램은 정말 귀한 프로그램이죠.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해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면서, 이런 프로를 봤을 때 아이들이 잘 성장하면 굉장히 부모로서도 뿌듯하고 아이에게도 도움이 되는 그런 윈윈 관계가 되지 않을까요? 

이런 방송이라면 본방사수는 물론이고 재방송도 꼭 챙겨봐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하는 출연진도 믿을 수 있는 라인업. 신애라, 정형돈, 장영란, 홍현희, 그리고 육아전문가와 대화전문가가 함께 있는 프로그램!! 재미도 있고 감동과 교훈, 교육적인 내용까지 모두 포함된 내용이니 안 보면 후회하실듯.

대한민국 부모님들의 숙제는 육아, 내마음도 모르겠는데 아이마음은 더더욱 모르곘죠?

그런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니까 여러분들도 열심히 금쪽같은 내 새끼 재방송 본방송 다 챙기면서

맞춤형 육아 솔루션, 맞춤형 코칭을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시간


채널A
07/10 (금) 20:30 7회 
07/11 (토) 09:40 7회 
07/11 (토) 18:00 7회 
07/12 (일) 13:30 7회 
07/13 (월) 10:50 7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