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억의 게임 바람의나라가 연으로 돌아오면서 사전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진짜 대박이에요... 지금 3~40대분들이라면 바람의나라라는 게임이 얼마나 추억이 많은 게임인지...

특히 구버전에 대한 생각을 정말 많이하게 되요.

 

바람의나라 연은 최초서버인 연에서 이름을 따온 것 같네요.

예전에 클로즈베타때 한번 해봤는데... 와... 진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이 게임에 대한 추억이 많이 있으신가요?? 이번에 홍보영상으로 제작한 것을 봤는데 저는 완전 푹 빠질듯...

왼쪽에 아저씨는 털보 대장장이고, 오른쪽은 주모네요. 크... 이게 얼마만에 보는 옛날캐릭터인지 모르겠어요.

인 게임 화면인듯 한데, 진짜 옛날 느낌 그대로 잘 살렸어요. 이때만해도 진짜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맞아.. 도사 도적, 전사 주술사까지만 있었고, 째네들이 들고 잇는 무기들은 해골굴이랑 유령굴에서만 나온거였는데

해골죽장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

어전의칼!!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남자의타라옷 만드는 핵심 재료라서 어전밭에서 열심히 잠수타가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혜택은 탑승환수 다람이를 100%준다고 하고,  애플, 구글, 원스토어에 사전등록을 하면 50,000 금전을 추가 혜택으로 준다고 합니다. 이것만해도 굉장히 남들보다 앞서나갈 수 있겠네요!!

다람이도 굉장히 귀엽게 생겼구요.

대국민 소망을 주제로 추가 이벤트도 한대요, 고속 무선충전기를 준다고하니 한번 잘 써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