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일상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

혜자포터 2020. 7. 12. 10:02
반응형

반려견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무조건 한번쯤은 겪어야 되는 시기가 있어요. 바로 강아지 심장사상충약을 먹여야 하는 시기죠. 그런데 과연 어떻게 해야지 잘 먹이고, 오랫동안 우리 아이들을 건강하게 기를 수 있을까요? 그것은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를 통해서 얻어가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는 30~40일 정도 사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왜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가 그렇게되는지는 사실 잘 몰라요. 강아지 심장에 무리가 되는 것인지 약효가 그정도만 유지가 되는지는 알려진바가 많이 없습니다. 

 

 

일단 심장사상충이라는 것 자체가 동물을 숙주로 해서 심장에 기생하는 실모양의 벌레라고 하는데요. 유충 상태에서 감염이 되면 치료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미리미리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

를 알아보고 먹여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가 한달정도 걸리는 만큼 그 시기에는 무조건 주인님들이 반려견을 데리고 병원에 가서 예방접종도 해주고, 건강관리도 해주는 것이 반려견과 오래오래 살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듭니다.

 

 

심장사상충의 감염경로는 모기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올 여름에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에 맞게 주사를 놓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꼭 이번 기회에 가서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