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년 KT 멤버쉽 VIP 포인트를 받고 있으신 분들.

포인트 현명하게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통 1년에 10만포인트, (VVIP는 15만포인트) 정도 들어오는데요. 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를 안쓰고 그냥 그대로 묵혀두고 있다면 1년에 10만원씩 손해본다고 생각하시고!

오늘 알려드리는 KT멤버쉽VIP포인트에 대한 모든 것을 잘 알아가시면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되실겁니다.

 

KT 멤버쉽 위젯 설정

 

모든 스마트폰은 바탕화면을 꾹 누르면 (갤럭시기준) 위젯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위젯들을 뒤로 쭉~ 넘기시다 보면 <KT 멤버십> 이라는 위젯을 보실 수 있는데, 저는 5x1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화면에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빠르게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고, (나중에 링크 추가)

 

KT 멤버쉽 VIP 혜택 사용방법

KT 멤버십 위젯 설정이 끝났다면, 나머지는 너무 쉽습니다. VIP 혜택을 주는 가맹점을 찾아가서,

그대로 위젯을 켜고 제시해주면 되기 때문이죠! 이부분은 어플에도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 VIP서비스가 가능한 스타벅스, 던킨, 달콤커피 등에 가서 이렇게 얘기해주셔야 돼요. 

가맹점 확인하고, 위젯에 설정된 멤버쉽 켜고, VIP 초이스로 결제해달라고하면 끝!!

사용법도 너무 쉬우니 매년 남아도는 포인트가 있다면 잊어버리지 마시고 꼭 쓰세요!!

쓸 수 있는 가맹점은 아래에 정리해드릴게요.

KT 멤버쉽 VIP 서비스 가맹점

 

가맹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VVIP : 블루보틀, 도미노피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울랜드,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인천공항 라운지, CGV 무비패스

VIP : 스타벅스, G마켓, 던킨, 이마트, 달콤커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KT 멤버쉽 VIP 서비스 소비 포인트.

물론 혜택은 무료이지만, 포인트가 차감되는 부분이 있으니까 꼭 확인해주세요.

VVIP는 연 12회, VIP는 연 6회라고 하네요.

참고로 KT 멤버쉽 VIP 서비스 중에 포인트 소모되는 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블루보틀 머그잔 : 10,000점

스타벅스 : 3,600점

던킨 : 4,100점

달콤커피 : 4,100점

 

여기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해당 월에 VIP 서비스던, VVIP서비스던 제휴사를 통해서 한 곳이라도

서비스를 받은 경험이 있다면 그 달은 더이상 멤버쉽 혜택을 받지 못해요.

멤버쉽 혜택은 월 1회 제휴사 1곳 이니 꼭 기억해주세요!

이 포인트로 한달에 한번 스타벅스 무료로 이용하거나 던킨을 무료로 이용하면 딱이겠죠?

 

본인만의 해피데이를 만들어서 즐기시면 인생이 조금 더 즐거울 수 있거든요!

그러니, 부디 KT 멤버쉽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