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주식공부를 하다보니까, 미국주식 애플 이야기를 들었는데

에어팟 하나 잘 만들어서 수익을 본 것이 진짜 어마어마 하다는 소식을 듣고,

에어팟이 많이 팔리니까, 에어팟 케이스 예쁜 것을 찾는 분들이 많지 않으실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소개드리는 차원에서 제품을 찾아봤고,

그 수많은 제품 중에서 제가 찾은 제품은!!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저는 케이스를 생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충격흡수라고 생각해요. 특히 에어팟처럼 이어폰이나 예민한 종류의 IT기기는 최대한 충격을

잘 흡수해주는 제품이 좋은데,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는 겉은 실리콘, 속은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되어있어서, 보다 충격을 잘 흡수해 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폴리카보네이트>

내열성, 내충격성 및 투명성이 좋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거기에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뚜껑을 교체할 수 있는 점도 엘라고 만의 장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는 충격이랑 스크래치 방지에 강점이 있는 제품들이지만.. 무엇보다도 갬성갬성한 이 색감들 때문에 더더욱 구매욕구가 불타는 제품인 것 같아요!! (다른 하나는 아시는 분꺼!)

 

 

무엇보다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에서 연결할 수 있는 메탈소재의 고리가 꽤 마음에 들었어요.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은 스타일이라는 생각??

엘라고 가루 방지 스티커는 조금더 짜임새있게 만들어졌다고 하나..?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색감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엘라고 라고 하는 브랜드 제품군들이 애플의 감성을 최대화 시킬 수 있는 그런 감성적인 패턴이랑 칼라를 잘 만드는 곳이란 생각이 들어요.

가격대도 다양하더라구요 1만원대~3만원대, 갬성과 가성비까지 잡은 제품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아무래도 에어팟 케이스와 철가루 방지 스티커라서.. 뭔가 분석을 추가로 하거나 그러기 어려운 제품이지만, 그래도

소중한 에어팟을 지키기 위해서 꼭 필요할 거란 생각에 소개해보고 있어요!!

(거기에 갬성 충만한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잖아요? ㅎㅎㅎ)

철가루 방지 스티커의 색상은 로즈골드 칼라!! 은은한 무광택 컬러의 금빛이라서 색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와 철가루방지스티커로 여러분들의 에어팟.

잘 보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